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웨이 해전 있기전에는 일본이 해군최강입니다.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09:24


    안녕하세요 완디입니다.


    영화 미드웨이 보고 왔습니다. 평소에도 전쟁영화를 괜찮아서 영화관에서 보고 왔는데, 나름대로 만족했습니다.​


    >




    >


    ​'압도적 스케 1을 선물할 전쟁 액션 블록 버스터''블록 버스터 제왕 롤랜드 에미 리!'과 포스터를 설명하고 있지만, CG액션은 정 네용로 압도적이었습니다.다른 리뷰를 보면 CG가 눈에 띈다고 하는데, 저는 그런 걸 별로 느끼지 않아서 잘 봤어요.영화의 미드웨이 감독은 전에 영화 20하나 2 만든 감독이에요.그래서 블록버스터 제왕이라고 설명하는 것 같아요.예기는 드라마틱한 요소 없이 현실의 당신에게 영화로 옮겨갔기 때문에 예기는 평범했어요.드러미틱 요소를 넣으면 현실의 오류이고, 당신에게 가려고 하면 예기가 지부일 것이고, 많은 생각이 있을거라 생각하지만 저는 재미있었습니다.​


    (굿굿)





    >


    ​ 그 당시의 전쟁에 참가한 군인, 전문의에 2차 세계 대전에서의 승리로 이끈 결정적 계기는 언제인지 물었더니 미드웨이 해전이란 것입니다. 영화 인트로에 루스벨트 미국 대통령이 연설을 할 예정입니다. 치욕의 날이라는 말과 함께 말이죠. 초반에 진주만 공격을 받습니다. 하와이를 미 해군 기지로부터 선제공격을 당하면서 미 국민은 큰 분노를 사게 됩니다. 특히 오메리카웅 2차 세계 대전 초반 그 당시 중립을 선언을 한 상태입니다 게다가 1941년 12월 71은 1도 1예배를 보러 가는 평화로운 시각 오쯔슴니다. 그 당시 1장이 예고 없이 선제 공격을 핬 슴니다. 전쟁은 타이밍이라고 하잖아요. 이런 이야기를 느낀게 제가 게입니다.이기고 있었는데 갑자기 상대방이 공격하는 타이밍에 무너지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방심을 하거나 준비를 하고 있을 때 하는 경우가 있고 영화의 미드웨이에 나온 1개 장교는 장기적으로 간다면 지면 미리 알고 있옷슴니다. 친미개취로 미국 대학 하버드교를 나온 야마모토. 소로크입니다 그래서 미국을 이기는 노하우는 타이밍밖에 없다고 소견하고 선제공격을 한 다음 미국과 협상하려고 했습니다 요즘 매일 미국-북한 비핵화 협상이라든지, 협상 테이블이라든지. 하루 정말로 진주만 선제 공격을 통해서 막대한 피해를 안겼 슴니다. 그러나 예상과 다를 게 오메리카웅 유럽 나치국에 이어1과 전쟁을 선언하 슴니다. 그렇게 동시에 상대하는 본격적인 2차 세계 대전이 시작되 슴니다. ​




    >


    영화 미드웨이를 보면, 미국 해군은 당황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그들은 전략적으로 불리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어요. 저는 미드웨이 영화를 보기 전까지는 보통 미국이 최강이라고 생각했어요. 실은, 제펜이 상상 이상으로 해군력에서 최강이었고, 진주만선 재공격으로 막대한 피해를 주었고, 미국이 불리한 상태로 시작되었습니다. 미드웨이 해전은 영화에서 보듯 정보 다툼이었어요. 미국 전함과 전투기는 부족하고 전투기 어뢰는 불량이 많았기 때문에 고전했습니다. ​


    >


    미드웨이 해전에서 미국이 승리할 수 있었던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이유는 정보력 다툼과 문화조직으로 나뉘어진다고 생각합니다. ​


    >


    미드웨이 해전 당시, 각 사령관 아메리카 체스터의 니미츠, 아유무모토 오십육. 체스터니미츠는 상부에서 해독을 해서 명령을 했어요. 하와이로 가라, 태평양 어느 섬으로 가라 명령했는데 미드웨이 영화를 보면 괴짜 같지만 해독 분야에 천재성을 보였고, 하나봉에서 생활한 부하들에게 능력을 믿고 미드웨이로 갔습니다. 하나봉은 그것도 모른 채 미드웨이 쪽으로 전진했어요. 미드웨이호는 작은 섬이지만 태평양은 넓고 길을 잃기 쉬운 세계에서 하나 넓은 바다. 그래서 전진기지가 필요하기 때문에 미드웨이로 향합니다. 그래서 시뮬레이션을 하는 장면을 보여주지만 하나 본 하급장교가 혹시 상태에서 공격받을 수 있다는 식으로 소견을 내지만 자주 이 말을 하는 주체문화 때문에 소견이 무시된다. 한마디로 플랜A답게 플랜B, 플랜C가 없다, 하나봉이의 오만함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드웨이 해전에서 미국이 승리한 이유로는,


    >


    그 멋진 표적이었어요.미국의 전투기 공격 방식은 급강하해서 미사일을 떨어뜨리는 방식이었어요. 이 공격 방식은 매우 어려운 방식이라고 합니다. 자신답지 않고 눈높이로 구슬을 바퀴벌레에 대는 것처럼 어렵다고 합니다. 그래도 좋은 표적이 있었던건 확률이 올랐다고 소견하네요. ​


    >


    덕분에 미드웨이 해전에서 미국은 Japan항공 모함 4쵸쿨루 침몰시키고 대승을 핬 슴니다. Japan 항공모함은 신속하고 웅장하여 평판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Japan 항공모함은 미드웨이 해전에서 파손·침몰되어, Japan 해군 전력은 이전보다 훨씬 무력화되었습니다.


    >


    그리고 미국 은 강력한 생산 라인에 미드웨이 해전의 다음 항공 모함 한 0척 이상을 만들어 노르망디 상륙 작전, 일본과 태평양 전쟁에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


    (무서운 생산라인 점수는 말이죠)


    이렇게 대략적으로 영화 미드웨이 해전에 대해서 소개해봤습니다.저와 함께 전쟁영화를 좋아하시는 분은 영화미드웨이를 보시길 추천합니다. 고급 다큐멘터리 영화 같은데 기린타예요.용에게 딱 알맞은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심심할때 보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