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힐링요정 송가인은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7:01

    저는 가수 송가인(본명 조은심)의 팬중 한명입니다.


    저는 송가인 팬카페 어게인 중 한 명이지만 지금까지 한 번도 송가인이 출연하는 콘서트 등에 참여한 적이 없습니다.다른 어예인 회원들처럼 송가인에게 극존칭(송가인님, 선부리님)을 쓰는 것도 내심 달갑지 않습니다.그래서 본인 하나 중요한 사실은 가수 송가인(본명 조은심)의 뮤직을 듣고 본인, 가수 송가인이 출연하는 모든 유튜브 영상을 접했을 때 힐링이 된다는 사실입니다.


    한마디로 가수 송가인(본명 조은심)에게서는 사람이 매운 냄새가 난다는 사실이다.아무리 좋은 꽃향기라도 천리는 못가지만 사람의 향기(사람의 향기)는 수백만리를 가듯, 송가인의 인향은 송가인의 음악, 어머니의 아리랑, 가사처럼 천만년 묵은 꽃으로 남을 것입니다.​


    >


    제 사무실 사진입니다.저는 수원법원 사거리에 있는 신라갈비담미선빌딩에서 경기행정사라는 상호로 행정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나의 주요 업무를 소개하면-운전 면허(소음 주운 전 뺑소니 소음 쥬교통뭉지에, 3진 아웃)구제, 영업 정지(청소년 주류 판매 등 구제 학교 폭력·진정서, 탄원서 말 증명, 합의서-고소 고발 크고 각종 형사 사건 무료상 후(후)-출입국 업무 대행·무료 법률상 후(후)


    >


    ​ 어쨌든 민 형사, 가사, 행정, 벌금, 개인 회생 파산 등 있으면 ​ 언제든지 연락(010-9769-0055) 좋겠어요.나는 소리주 운전, 영업정지에 대해 처음 단속 단계부터 경찰 연구, 행정 처분, 형사처벌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소상히 알고 있으며 어떻게 하면 최소 비용으로 최대한 구제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 누구보다 정확히 알고 있다고 자부한다.어쨌든 민 형사, 가사, 행정, 개인 회생 파산 등 궁금한 게 있다면.... 편하게 연락 010-9769-0055 주세요!!모든 샌더의 소리는 무료입니다.나는 가수 송가인의 팬의 한 사람으로 가수 송가인을 응원한다.저도 가수 송가인처럼 사람마다 짠 냄새가 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어요.​​


    오핸시도 즐겁고 행복하세요.^^​ 2020.1.2. ​ 경기·행정·대표 오항스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